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원을 이루고 싶을 때-<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http://banyajselfpsychotheraphy0.tistory.com/

 

고이케 히로시 지음

나무생각

 

고이케 히로시?

심리테라피스트이자 스피리추얼 카운슬러로 활동. 실제로 의류점을 운영하면서 2천만 엔의 빚 때문에 파산 지경에 이른 장본인. 벼랑 끝에 우주와의 연결을 생각해내고,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잠재의식을 정화함으로써 2천만 엔의 빛을 모두 변제 하고 인생을 역전 시킨다.

 

이 책은 고이케 히로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우주의 규칙을 소개한다.

 

읽게 된 동기.

이 책은 내가 인간이 우주와 연결되어 있고 우주의 법칙 속에서 살아가고 있음에도 대부분의 인간이 그 사실을 모른채 혹은 무시한채 무지한 상태로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쯤 발견한 책이다.

대화체로 이루어져 있고 중간중간 간단한 일러스트 만화 그림 삽화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 부답없이 쭉쭉 읽히는 책이다.

 

내용

우주의 주문

 

우리가 부정적인 생각을 하던 긍정적인 생각을 하던,

부정적인 말을 무심코 하던, 긍정적인 말을 무심코 하던,

그것들은 모두 우주에 접수가 된다.

그리고 돌고돌아 말한대로 결과가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힘들수록 기적을 부르는 말, 감사합니다의 말, 돈이 들어오는 말버릇, 그리고 부정적인 말버릇을 차단하는 방법으로 우주에 지속적으로 주문을 걸어야 한다는것이다.

 

왜냐.

우주는 정말 기꺼이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의 생각에 따라 움직여 준다.

사실 지금 당신의 상황도 모두 당신이 만든것들이다.

 

 

"그러니까 주문을 하면 되잫아. 결정을 하고 주문을 하라니까. 우주는 항상 주문대로 이루어주는데,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불평을 하면서 '역시 안돼.'라는 식으로 주문을 하고 있는 쪽이 너잖아! 사람들은 우주의 능력을 의심하지만, 그래도 '그런 일도 가능하지.'라는 식으로 무조건 받아들이고 말로 표현해보라고. 그렇게 해서 손해 볼 것도 없잖아. 왜 그렇게 기적을 부정하는 거야. 나는 그 심리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어."

 

 

★기적을 부르는 주문이란?

 

 

1. "감사합니다. 5만번."

 

"감사합니다'로 인생이 바뀐다면 누구나 행복해 질 수 있는 것 아닙니까?"

"그래? 생각해봐. 매일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중얼거리는 사람이, 네 주변에 얼마나 있지? 응?"

..

"그렇지?없지? 그렇기 때문에 기적을 부르는 말버릇이라는 거야." "너처럼 우주를 잊어버리고 잠재의식의 파이프가 꽉 막혀 있는 인간은 '감사합니다'라는 말의 힘을 믿고 수천번, 수만 번을 반복해서라도 파이프를 다시 깨끗하게 뚫어야 돼."

 

2. "그래! 소원이 이루어졌어!하고 말한다.

주문을 한 다음 발생하는 일은 모두 주문이 이루어지기 위해 발생하는것이다.

심지어 연인과 절교를 당하고 연봉이 삭감되더라도.. 이것은 모두 주문이 이루어 지기 위한 과정이다.

 

그래서 외쳐야 한다.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3. 능력이 샘솟는 말버릇을 매일 반복한다.

주문이 이루어지는 데 필요한 능력은 자신의 내부에서 샘솟는 경우도 있고 필요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보내주는 경우도 있다. 어쨌든 지금 그것을 이룰 능력이 없다고 해도 주문을 하면 우주는 그것을 이룰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보내중다. 능력도 주문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주를 향해 이렇게 말하면 된다.

"능력은 샘솟는 것이다!"

 

 

 

4. 돈은 얼마든지 있어:라고 말한다.

 돈이 더 들어오기를 원한다면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어."를 말버릇처럼 사용하면서 항상 그 증거를 찾아 연결시켜야 한다.

  "오늘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어. 그러니까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는 거야.", "이번 달 집세를 지불했어. 그러니까 내게는 충분한 돈이 있는 거야." 라는 식으로.  

 

5.입금을 유도하는 최고의 말버릇

돈이 들어왔을 때 한 장 한장 정성스럽게 세면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나다."하고 말한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우주의 세가지 규칙

1. 결과를 정하고 우주에 주문을 낼 것

2. 우주로부터 오는 힌트는 처음 0.5초 내에 곧바로 실행할 것

3. 말버릇을 긍정적으로 바꿀 것

 

★주문이 바로 실행되지 않는다고? 절망하지 말자! 두가지 법칙이 있다.

 

1. "새로운 주문이 실현되기까지는 시간차가있다."

히로시는 :빛을 변제하고 행복해지고 싶다."고 선언하고 주문을 했으니까 즉시 자장면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단순한 머리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주문한 돈가스덮밥이 갑자기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말버릇을 갖추고 잠재의식이 새로운 전제를 받아들이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그사이에 좌절을 한다. 바꾸어 말하면 그것이 승부처라는 뜻이다.

즉, 자장면을 상상하면서 쌓여 있는 돈가스덮밥을 먹어치우는 것이다.

 

2. 기한이 지나면 주문에 이자가 붙는다.

"그래. 우주로 보내는 주문은 기한 안에 이루어지는 것이 기본이지만 주문을 한 사람의 상황이나 타이밍이나 바라는 내용에 따라 늦어질 수도 있어. 우주는 보다 드라마틱한 전개를 좋아하니까."

 

"그게 아냐! 기한이 지났을 때에는 더 큰 기회가 찾아온 것이라고 생각해야 하는거야!"

 

 

책을 읽고.

1. 감사 읽기" 앱을 설치했다.

   매일 앱을 따라 감사합니다를 외치고 있다.

2. 항상 긍정적인 말투로 이야기 하도록 노력한다.

3. 혹여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도 "이로써 돈이 들어오겠군!" , 조금 늦어지더라도 "이런 드라마틱한 상황을 연출하다니.. 우주님께서 이자를 많이 붙여주시겠군" 이라며 생각한다.

4. 돈을 소중히 생각하여 정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다.

 

정말 크고 작든 기저같은 말들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우주의 법칙! 나를 위한 우주는 분명 있다.

우주와 소통하고 소원을 말해라. 이때 소원은 반드시 완료형으로. 지금 현재 그 돈이 생겼다는 듯이.

 

우주와 소통하여 모두 모두 부자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